[TV리포트=이세빈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7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이같이 알리며 “추가로 공개된 아미 버전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합치면 약 7억 5천만 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앞서 9억 뷰를 돌파한 ‘DNA’에 이어 7억 뷰를 돌파한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됐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불타오르네 (FIRE)’,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6억 뷰, ‘쩔어’, ‘피 땀 눈물’ 5억 뷰 돌파 기록을 가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한다.
이세빈 인턴기자 tpqls0525@tvreport.co.kr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