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주지훈, 또 의미있는 행보...'투표 독려 캠페인' 참여

기사입력 2020.03.12 10:41 AM
[단독] 주지훈, 또 의미있는 행보...'투표 독려 캠페인' 참여

[TV리포트=박현민 기자] 배우 주지훈이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 의미있는 행보를 이어갔다.

12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주지훈은 오는 4월 15일 예정된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소중한 우리의 한 표를 꼭 행사하자'는 의미의 투표 독려 캠페인 영상에 참여했다.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자는 메시지도 함께 담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주지훈은 SBS '하이에나' 촬영, 그리고 오는 1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킹덤 시즌2' 프로모션 등으로 인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권리를 꼭 행사하자는 공익적 메시지에 공감해 이같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앞서 주지훈은 지난달 26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코로나19 예방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자신의 영향력을 선한 방향으로 활용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이번 투표 독려 캠페인은 지난 2017년 '0509 장미프로젝트', 2018년 '투표하고 웃자' 캠페인에 이어 뜻있는 배우, 가수, 방송인, 기자, PD 등이 합심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협업으로 이뤄졌다.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