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육성재 "좋은 추억…우리 형들이 최고의 사부였다" 하차 소감[전문]

기사입력 2020.03.16 8:54 AM
'집사부일체' 육성재 "좋은 추억…우리 형들이 최고의 사부였다" 하차 소감[전문]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육성재가 SBS '집사부일체'를 하차하면서 "우리 형들이 제 최고의 사부였다"고 하차 소감을 남겼다.

육성재는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집사부일체' 멤버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과 찍은 사진과 함께 "2년동안 함께해온 소중한 사람들... 너무나 행복했고 때론 힘들었지만 돌이켜보니 그냥 좋은 추억으로만 남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멜로디마저 인정한 킹갓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앞으로도 집사부일체는 더 대박날거니 많이 사랑해달라. 즐겁고 행복한 추억 함께 만들어준 우리 형들이 제 최고의 사부였다"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15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는 육성재와 이상윤의 졸업식이 그려졌다. 육성재는 입대를 앞두고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고, 언젠가 다시 돌아오겠다는 의사를 밝혀 기대를 모았다.

<다음은 육성재의 인스타그램 글 전문>

2년동안 함께해온 소중한 사람들...너무나 행복했고 때론 힘들었지만 돌이켜보니 그냥 좋은 추억으로만 남았네요ㅎ

멜로디마저 인정한 킹갓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앞으로도 '집사부일체'는 더 대박날거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즐겁고 행복한 추억 함께 만들어준 우리 형들이 제 최고의 사부였습니다. 집사부일체여 영원하라!!!!!!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육성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