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주년’ 펭수, ‘화보집·컬러링 북’ 출간

기사입력 2020.03.27 8:26 AM
‘데뷔 1주년’ 펭수, ‘화보집·컬러링 북’ 출간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7일 EBS가 ‘자이언트 펭TV’ 1주년을 기념, 펭수의 모든 것을 정리한 화보 매거진 ‘펭수, 디 오리지널’과 펭수를 색칠할 수 있는 ‘펭아트#컬러링북’을 동시에 출간한다고 밝혔다.

EBS 측은 “1년간 펭수를 아껴 준 팬들에게 EBS가 ‘펭수와 관련한 단 한 권의 책‘을 바친다는 마음으로 제작했다”고 알렸다.

‘펭수, 디 오리지널(Pengsoo, The Original)’은 ‘자이언트 펭TV’ 제작진과의 협력 아래 3개월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화보매거진이다. 지난 1년 간 펭수의 활동 하이라이트, 제작진이 직접 감수한 ‘펭클럽 인증 모의고사’, 유명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및 엄선된 팬아트 모음, 이슬예나 피디를 비롯한 제작진 인터뷰 등을 총망라했다.

특히 이번 화보매거진을 위해 특별히 촬영한 ‘펭수의 은밀한 사생활’ 화보, 펭수 인터뷰 및 미발표 자작시도 포함됐다.

함께 출간될 ‘펭아트#컬러링북’은 앞서 출간된 ‘펭아트#페이퍼토이북’의 후속으로 펭TV 스튜디오 디자이너인 한결 감독이 직접 작가로 참여한 컬러링 북이다. 자이언트 펭TV의 기존 에피소드를 담은 일러스트 43종과 색채 일러스트 6종, 스티커 2종 등으로 구성됐다.

‘펭수, 디 오리지널’과 ‘펭아트#컬러링북’은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서점 5곳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 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E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