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맨스' 김지석·유인영, 키스신 직접 시물레이션…'극과극 반응'

기사입력 2020.03.27 12:30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JTBC 예능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김지석과 유인영이 키스신을 직접 시물레이션 해보고 극과극의 반응을 보인다.



27일 ‘더 로맨스’ 공식 SNS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공개된 6회 예고편에서 김지석과 유인영은 웹드라마 ‘타이밍’ 주인공들의 키스신을 구상한다. 두 사람은 직접 시뮬레이션까지 해보며 열의를 보였고, 과감한 유인영에 김지석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키스신을 두 번 넣자고 말한 김지석은 “하나씩 양보하자”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캠핑을 떠난 가운데, 김지석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순간을 넣어야 하는데 말로만 해야 하나, 아니면 스킨십을?”이라며 고민했고, 유인영은 “새로운 키스신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해 고민이 깊어졌다.



한편, ‘너의 마음은 음소거’ 키스신 집필 후 다시 만난 강한나와 정제원은 진전 없는 대본 현황에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한나는 “내가 붕어입술까지는 생각했다”라고 말했고, 정제원은 “제원이는 콘셉트가 신비롭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에 강한나는 “래퍼 원(ONE)이 신비롭다고 생각하는 거 아니냐”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위기에 봉착한 두 사람이 연출한 키스신은 과연 어떤 장면에서 처음 공개될지 궁금증이 모인다.



JTBC ‘더 로맨스’ 6회는 오는 29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를 통해 제작된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의 웹드라마 ‘타이밍’, ‘너의 마음은 음소거’ 2회는 30일 오후 7시 ‘더 로맨스 웹드라마’ 네이버 TV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JTBC ‘더 로맨스’ 6회 예고편 캡처

연예 '강하늘 열애설' 이태은, 과거 SNS 글 주목..."하늘이에게 의지해"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배우 강하늘과 이태은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이태은이 강하늘을 언급한 SNS 글이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이태은은 지난해 6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해 7월 하늘이에게 의지하면서 아이디어 내고 씬 만들어가면서, 바뀐 계절엔 권이랑 무대에서 호흡을 넘어 영혼을 교류하기까지 모두 11개월. 많이 배웠고, 즐거웠고, 고마웠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태은은 강하늘과 그룹 2AM 조권 사이에서 엄지를 치켜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가까이 붙어 서서 어깨동무를 한 세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 함께 출연한 강하늘과 이태은이 2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자, 강하늘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 관계자는 이날 TV리포트와 전화통화에서 "연인 관계가 아닌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며 즉각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이 최근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는 것에 대해서도 소속사 관계자는 "'신흥무관학교' 동료들과 함께 갔으며, 소속사도 이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해명했다. 이태은은 뮤지컬 '닥터지바고' '그리스' '엘리자벳' 등에 출연했으며, 유튜브 '태니 올마이티'를 운영하고 있다. 강하늘은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촬영 중이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이태은 인스타그램 캡처
연예 드림캐쳐 측 “멤버·스태프 전원 코로나19 ‘음성 판정’” [전문] [TV리포트=조혜련 기자] 6일 그룹 드림캐쳐가 “에버글로우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에 따라 ‘더쇼’에 출연했던 멤버 및 현장 방문 스태프의 검사를 진행,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드림캐쳐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통해 “현재 드림캐쳐 멤버들은 첫 정규앨범 활동을 마무리 한 상태로 자택에 돌아가 휴식을 취하고 있다. 혹시 모를 확산 우려에 대비해 이동 시에도 스태프의 차량만을 이용, 일반인들과의 접촉이 없도록 안전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이같이 알렸다.또한 드림캐쳐 측은 “드림캐쳐에 염려를 보내주신 인썸니아(InSomnia, 팬클럽 명)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앞으로도 감염병 예방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는데 앞장서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이하 드림캐쳐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드림캐쳐컴퍼니입니다.먼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국민 여러분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드림캐쳐컴퍼니는 ‘더쇼’에 함께 출연한 에버글로우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알려진 이후, 드림캐쳐 멤버는 물론 현장을 방문했던 스태프 전원에 대해 곧바로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멤버들과 스태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현재 드림캐쳐 멤버들은 첫 정규앨범 활동을 마무리 한 상태로 자택에 돌아가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혹시나 모를 확산 우려에 대비해 이동 시에도 스태프의 차량만을 이용, 일반인들과의 접촉이 없도록 안전에 만전을 기울였음을 알려드립니다.드림캐쳐에 염려를 보내주신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드림캐쳐컴퍼니는 앞으로도 감염병 예방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는데 앞장서겠습니다.또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건강한 모습으로 반갑게 만나 뵐 수 있도록 팬 여러분께서도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다시 한번 코로나19 사태로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국민 여러분에게 응원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드림캐쳐컴퍼니 드림.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연예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그승’ 케미 캐릭터 티저 [TV리포트=조혜련 기자] 6일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측이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티저 영상에는 맛있는 음식과 한풀이 서비스로, 지친 중생들의 발걸음을 유혹하는 쌍갑포차의 주황색 천막을 걷고 들어가면 500년 경력의 포차 이모님 월주(황정음 분)가 한 많은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다. 시원한 발차기 실력보다 더 화끈한 성격의 월주지만, 이승도 저승도 아닌 꿈속 세상 그승으로 들어가 사람들의 한을 풀어주는 일이 쉽지만은 않다며 하소연하고, 그런 월주의 실적 달성을 위해 강배(육성재 분)와 귀반장(최원영 분)이 함께한다.강배는 몸에 닿은 사람들마다 비밀을 고백하는 특이체질을 개선하기 위해 포차 알바생이 됐다. 귀반장은 양파 까지, 마늘 까기 등 온갖 잡일에 단련된 인물로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나타난 포차의 관리자. 전 저승경찰청 형사 반장으로 월주의 실적 관리를 위해 부임했지만, 현실은 포차의 어렵고 힘든 잡일을 모조리 담당하고 있다.전생의 죗값을 치르기 위해 10만 명의 한을 풀어줘야 하지만 단 10명만 남겨두고 실적이 뚝 끊긴 상태인 월주와 “죽겠다는 인간들 우르르 달라붙는 끈끈이” 강배, 그리고 항상 월주 곁을 지키는 귀반장까지 한 많은 중생들을 쌍갑포차로 불러 모으는 포차 3인방은 ‘저세상’ 케미를 넘어서는 ‘그승’ 케미를 예고한다. “왜 하필 10만 명이에요?”라는 강배의 질문에 “10만 명이거든. 내가 죽인 사람이”라는 월주의 의미심장한 답이 포차의 비밀을 더욱 궁금케 하는 가운데, 월주, 강배, 귀반장의 10명 한정 한풀이가 펼쳐질 5월 20일 수차 개점이 기다려진다.‘쌍갑포차’는 다음 웹툰 연재 중 독자들로부터 10점 만점의 평점을 얻고, 2017년 대한민국 만화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배혜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로 오는 5월 20일 첫 방송된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쌍갑포차’ 캐릭터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