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종민→신봉선, '수미네 반찬' 게스트...토크맛 더한다 (종합)

기사입력 2020.03.30 7:30 PM
[단독] 김종민→신봉선, '수미네 반찬' 게스트...토크맛 더한다 (종합)

[TV리포트=박현민 기자] tvN '수미네 반찬'이 스페셜 게스트를 통해 토크맛을 더한다.

30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첫 번째 게스트는 김종민, 두 번째 게스트로 신봉선이 각각 출연해 이미 녹화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상태다. 특별 게스트를 통해 정보 전달과 더불어 예능적 토크를 가미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수미네 반찬'은 수요일 오후 8시대 방영하며 3%대 시청률을 꾸준하게 이어온 tvN 대표 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 6월부터 약 1년 9개월을 방송해 100회까지 단 6회만을 남겨놓았다.

해당 시간대가 지난 24일부터 화요일 오후 10시반, 예능 프라임 시간대로 옮기게 되면서 '수미네 반찬' 제작진은 변화를 고심 중이다. 충성도 높은 고정층을 품으면서 특별 게스트를 통한 예능적인 부분을 키우겠다는 계획.

'수미네 반찬' 측은 TV리포트에 "동일한 패턴보다는 재미와 맛에 대한 표현을 신선하게 하고자 특별 게스트를 활용하는 방안을 도입했다. 예능 뿐 아니라 정보 전달 차원에서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현재 '수미네 반찬'은 김수미와 장동민, 4기 제자로 박세리, 하승진, 이상화가 출연 중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