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 리더 나카이 마사히로, 오늘(31일) 쟈니스와 결별 [룩@재팬]

기사입력 2020.03.31 3:14 PM
SMAP 리더 나카이 마사히로, 오늘(31일) 쟈니스와 결별 [룩@재팬]

[TV리포트=박설이 기자] SMAP의 리더이자 일본의 국민 MC 나카이 마사히로가 31일 소속사 쟈니스 사무소와 결별한다.

31일 일본 오리콘은 나카이 마사히로가 쟈니스 사무소에서 퇴사하는 이날 쟈니스 공식 사이트에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영상에서 나카이 마사히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인사를 하고 싶지만 조금 조심스럽다"며 "우리 회사뿐 아니라 연예계도, 보통의 직장인도, 할아버지, 할머니, 아이, 엄마, 아버지 모두 힘든 가운데 정말 조용히 하고 싶었는데, 정말 감사할 뿐이다. 정말 감사하다. 그럼, 또, 그럼"이라고 인사했다.

나카이 마사히로는 앞선 2월 21일 도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3월말을 끝으로 쟈니스 사무소에서 독립한다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쟈니스 소속으로 활동한 지 34년 만이다.

나카이 마사히로가 속했던 일본 5인조 국민 그룹 SMAP은 지난 2016년 12월 31일, 결성 28년 만에 해체했다. 이나가키 고로, 카토리 싱고, 쿠사나기 츠요시는 앞선 2017년 9월 쟈니스에서 독립했으며, 기무라 타쿠야만 잔류 중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나카이 마사히로(가운데), 후지TV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