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스타' 마리야 샤라포바, 개인 연락처 공개...팬들과 화상채팅 [할리웃통신]

기사입력 2020.04.08 8:50 AM
'테니스 스타' 마리야 샤라포바, 개인 연락처 공개...팬들과 화상채팅 [할리웃통신]

[TV리포트=홍지수 인턴기자] 은퇴한 테니스 선수 마리야 샤라포바가 개인 전화번호를 공개, 실제 팬과 화상채팅 시간을 가졌다. 

마리야 샤라포바는 8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독일에 있는 마리아와 아침 화상채팅 시간을 가졌다. 그는 오페라 리허설 중이었는데 내가 만난 그 누구와도 달랐다"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팬은 마리야 샤라포바와 화상 채팅 중인 상황을 신기해하고 즐거워했다. 마리야 샤라포바는 그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또 코로나19로 인해 자가격리 중인 그의 안부를 물었다. 

앞서 마리야 샤라포바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화번호를 깜짝 공개했다.

그는 4일 공개한 영상에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화상채팅 이벤트를 통해 150여 명의 팬들을 만난 후 더 많은 소통을 하고 싶어졌다. 우리 모두 자가격리 중이다"라면서 "문자해달라"고 요청했다. 

마리야 샤라포바는 2012년, 2014년 프랑스 오픈에서 우승, 여자 테니스 선수 가운데 역대 10번째로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2005년 세계 랭킹 1위에도 올랐다. 올해 2월 은퇴를 선언했다. 

홍지수 인턴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마리야 샤라포바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