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김응수X한지은X노종현, 박해진 멘붕 부르는 인턴 3인방

기사입력 2020.04.20 9:30 AM
'꼰대인턴' 김응수X한지은X노종현, 박해진 멘붕 부르는 인턴 3인방

[TV리포트=이세빈 인턴기자] '꼰대인턴'이 상사 박해진의 멘탈을 뒤흔든 신입 3인방 김응수, 한지은, 노종현의 스틸을 공개했다.

MBC '꼰대인턴' 측은 20일 극중 준수식품의 마케팅영업팀을 뒤흔들어 놓은 인턴 김응수, 한지은, 노종현의 스틸을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젊음을 바친 회사에서 명퇴를 당한 이만식(김응수 분)은 시니어 인턴으로 들어간 준수식품에서 과거 자신이 괴롭혔던 인턴 가열찬(박해진 분)을 상사로 맞는다. 한동안 잊고 살아온 흑역사를 소환하는 만남으로 두 사람 사이의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한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집중할 때 간식을 먹는 먹깨비 인턴 이태리(한지은 분)는 열정 만수르와 의기소침을 오락가락하는 감정 기복으로 사회초년생들의 불안한 심리를 대변한다.

식품업계 인턴만 3번째인 주윤수(노종현 분)는 식품 전반에 대한 정보력은 탁월하나 붙임성 없는 성격으로 조직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답답한 고구마형 캐릭터. 그런 그가 입사 동기인 만식, 태리와 함께 새롭게 변해가는 과정이 그려질 전망이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tpqls0525@tvreport.co.kr /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