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2' PD "이지안, 지창욱 진짜 팬...정말 좋아하더라" [직격인터뷰]

기사입력 2020.04.23 9:26 AM
'우다사2' PD "이지안, 지창욱 진짜 팬...정말 좋아하더라" [직격인터뷰]

[TV리포트=유지희 기자] '우다사2' 윤상진 PD가 이지안·지창욱 전화연결과 김경란·노정진 커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이지안이 집안에서 일상을 보내던 중 그의 집에 배우 이필모·서수연 부부가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윤 PD는 TV리포트에 "이지안과 이필모·서수연 부부와 친분이 있다. 특히 서수연과 돈독한 사이"라고 말했다.

해당 방송에서 이필모는 연애를 하고 싶어하는 이지안을 위해 배우 지창욱과 전화통화를 연결했다. 이지안은 지창욱에게 "너무 팬"이라며 "시간되면 맛있는 밥 한번"이라고 수줍게 말했다. 또한 "사랑합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윤 PD는 "이지안이 정말 좋아했다. 지창욱의 '찐팬'(진짜 팬)이라더라"며 "(지창욱에게) '밥 한번 먹어요'라고 계속 그러시더라"라고 웃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나운서 김경란 ·색소폰연주가 노정진의 달달한 분위기가 전파를 탔다. 노정진은 추워하는 김경란에게 기습 백허그를 해주거나 스페셜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경란 ·노정진이 '우다사2'의 커플이 되는 것이냐는 질문에 윤 PD는 "아마 그렇지 않을까"라고 답하며 "촬영 외에도 두 분이 사적으로 자주 만난다"라고 귀띔했다.

'우다사2'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유지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MBN '우다사2' 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