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신곡 MV 천만뷰 돌파 기념 안무 공개

기사입력 2020.05.17 1:25 PM
뉴이스트, 신곡 MV 천만뷰 돌파 기념 안무 공개

[TV리포트=박현민 기자] 뉴이스트가 타이틀곡 '아임 인 트러블(I’m in Trouble)'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뉴이스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아임 인 트러블'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MV 조회 수 공약 이행 영상으로 지난 11일 미니 8집 '더 녹턴(The Nocturne)' 발매 이후 타이틀곡 '아임 인 트러블'이 많은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빠르게 천만 뷰를 돌파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블랙과 화이트가 포인트 되는 내추럴한 사복을 입고 등장, 타이틀곡의 무드와 조화를 이룬 몽환적인 조명이 감도는 공간 속에서 음악 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안무를 소화했다.

특히 픽스 버전의 안무 영상답게 뉴이스트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관능적인 섹시함이 더해진 다양한 포인트 안무를 세세하게 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으며, 실제 무대와 다를 바 없는 완벽한 완급 조절 동작과 칼군무로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늘(17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