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김다비·이사배→김윤아·김연경...핫한 인생언니 출격

기사입력 2020.05.22 2:33 PM
'밥블레스유2', 김다비·이사배→김윤아·김연경...핫한 인생언니 출격

[TV리포트=박현민 기자] 김다비, 이사배, 김윤아, 김연경이 '밥블레스유2'에 출격한다.

지난 21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2' 방송 말미에는 '주라주라'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로 떠오른 김신영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 2030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 이사배가 예고편에 등장했다.

더불어 김숙이 절친 라미란에게 즉석 섭외를 시도하는 모습도 등장, 그의 출연 성사에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또한 '밥블레스유2' 측에 따르면 이미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 또한 송김박장을 찾아 ‘숲속 힐링 음악회-밥과 음악 사이’ 특집 녹화를 마쳤으며,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인생 언니로 '밥블레스유2'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 중인 전문가, 오랫동안 팬들이 보고 싶어 한 연예인 등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멋진 여성들이 인생 언니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인생 언니들은 송김박장과 호흡을 맞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사연에 함께 고민하며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인생 언니들과의 만남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Olive '밥블레스유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미디어랩 시소, 김연경 인스타그램, O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