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동준 “사우나 행사 나서기도... 출석도장 찍고 행사비 받아”

기사입력 2020.05.28 12:32 AM
‘라스’ 이동준 “사우나 행사 나서기도... 출석도장 찍고 행사비 받아”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동준이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사우나 행사에 나선 적이 있다며 관련 사연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선 이동준 이일민 부자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김구라가 “이동준이 경제적으로 어려울 때 사우나 홍보제안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밝힌 것이 발단이 됐다.

이에 이동준은 “나 같은 제안을 받은 사람은 없을 것”이라 인정하곤 “한 달 동안 출석도장을 찍으면 9천만 원을 준다고 했다. 내겐 행사 개념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찜질방에 아주머니들이 많이 오시지 않나. 슬그머니 옆에 가서 ‘여기 좋다’ 하면서 한 마디를 건네기도 했다”라 덧붙이는 것으로 당시의 노력을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이동준이 사우나 행사를 가는 걸 어떻게 알았냐면 신문 광고지에서 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동준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파이터다. 이에 아들 이일민은 “아버지가 11대 1로 싸웠다는 에피소드를 어릴 때부터 질리도록 들었다. 이솝우화 같다”고 일축,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