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MORE & MOR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사입력 2020.05.30 6:00 PM
트와이스, 'MORE & MOR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TV리포트=박현민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MORE & MORE'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30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MORE & MORE'부터 'OXYGEN'(옥시전), 'FIREWORK', 'MAKE ME GO', 'SHADOW', 'DON’T CALL ME AGAIN', 'SWEET SUMMER DAY'까지 총 일곱 곡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신보 콘셉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와 각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MORE & MORE'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아시아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엠엔이케이(MNEK),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 저스틴 트랜터(Justin Tranter), 자라 라슨(Zara Larsson) 등 유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퀄리티를 높인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OXYGEN'은 경쾌, 'FIREWORK'는 라틴 장르, 'SWEET SUMMER DAY'는 청량함이 담긴 곡. 또한 'MAKE ME GO'는 망설이지 말고 다가오라는 메시지, 'DON’T CALL ME AGAIN'은 미련을 갖는 상대에게 경고하는 트랙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신보 'MORE & MORE'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발표되며, 이보다 앞선 5월 31일 틱톡을 통해 음원 일부를 오픈할 예정이다.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JYP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