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해결되면..." 갑작스러운 방송 중단 소식 전한 BJ 봉준, 왜?

기사입력 2020.06.04 9:01 PM
"일이 해결되면..." 갑작스러운 방송 중단 소식 전한 BJ 봉준, 왜?

아프리카TV 대표 BJ 와꾸대장봉준(본명 김봉준)이 방송 중단 소식을 전했다.

전날까지 유쾌한 콘텐츠를 준비해 방송했던 봉준의 갑작스러운 소식에 시청자들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난 3일 봉준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공지 글을 게재했다.

이 글에서 봉준은 "요즘 방송 잘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좀 무거운 소식으로 공지를 쓰게 돼 죄송하다"라며 운을 뗐다.

아프리카TV '와꾸대장봉준'

이어 봉준은 "정말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 당분간 방송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라고 공지했다.

그러면서 봉준은 "오늘 방송 잘 하고 무슨 일이냐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지금 당장 말씀 못 드려 죄송하다.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면 당장 내일이라도 방송하겠다"라고 덧붙여 전했다.

지난달 급성 장염, 맹장염 증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가운데에서도 생방송을 이어나갔던 봉준의 갑작스러운 방송 중단 소식.

이에 시청자들은 부모님 혹은 본인의 건강 이상설, 여자친구와의 결별설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한편 BJ 와꾸대장봉준은 스타크래프트, 보이는 라디오,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앞세워 현재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BJ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김봉준 인스타그램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당신만 안 본 뉴스

리히이희은, "우리 컨셉 싫으면 보지마" 섹시 화보 크루와 유튜브 활동 재개

개그우먼 이세영, "시술과 화장술 덕분" 쿨한 성형 의혹 해명

"동거 하는 거 아니야" 보겸♥츄정 비(非)동거 사실 폭로한 엘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