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되찾은 BJ 덕자, 복귀 후 벌어들인 수입 '1500만원' 전액 기부

기사입력 2020.06.05 2:11 PM
유튜브 되찾은 BJ 덕자, 복귀 후 벌어들인 수입 '1500만원' 전액 기부

BJ 턱형으로부터 유튜브 채널을 돌려받은 BJ 덕자전성시대(본명 박보미)가 복귀 후 수익을 전액 기부하겠다 밝혔다.

지난 3일 덕자는 평소 진행하던 야외 방송이 아닌 자신의 방에서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시작했다.

여기에 블라우스와 치마까지 갖춰 입고 숨겨왔던 여성미를 폭발시킨 덕자.

이날 덕자는 시청자들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되찾은 지난 4월 21일부터 5월 22일까지의 유튜브 수익을 확인했다.

아프리카TV '덕자전성시대'

꾸준히 증가하는 구독자 수와 시청 시간을 확인하며 기뻐하던 덕자는 유튜브 채널 한 달 수익이 약 1,500만 원이라는 것을 확인하게 된다.

생방송이 시작된 직후 수익을 모두 기부하겠다고 밝혔던 덕자는 해당 수익금을 '사회복지법인 안니의 집'에 기부했다.

안나의 집은 노숙자 보호시설, 무료 급식, 청소년 지원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단체다.

기부를 완료한 덕자는 "선생님들 덕분에 방송을 다시 할 수 있게 돼 너무 감사하다. 이걸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한다 기부를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아프리카TV '덕자전성시대'

이어 그녀는 "이 기부는 제가 아니라 선생님들이 하시는 거다. 저는 저금통일뿐이다"라며 자신의 방송을 사랑 해주는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덕자는 지난해 10월 BJ 턱형과 유튜브 채널 권리를 두고 문제를 겪고 있다고 밝혔었다.

당시 덕자는 수익 분배, 유튜브 채널 권리 등의 문제를 호소했고 결국 방송 은퇴를 선언하기도 했다.

하지만 4월 법정 소송 끝에 유튜브 채널을 돌려받게 된 덕자는 다시 아프리카TV 생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오고 있다.

금동준 기자 ssi437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당신만 안 본 뉴스

"개고기 폄하하냐?!" 유기견 공주 입양하고도 '악플' 공격당하는 올리버쌤

유튜브 되찾은 BJ 덕자, 복귀 후 벌어들인 수입 '1500만원' 전액 기부

"일이 해결되면..." 갑작스러운 방송 중단 소식 전한 BJ 봉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