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팬들과 함께... 씨스타 10주년 자축

기사입력 2020.06.05 5:45 PM
소유, 팬들과 함께... 씨스타 10주년 자축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소유가 씨스타 데뷔 10주년을 의미 있게 자축했다.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를 통해 다양한 재능과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소유가 “짜잔~ 씨스타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특별한 나들이(?) 다녀왔어요!”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특별한 10주년을 맞았다.

이날 소유는 데뷔 10주년을 기념 전광판에 깜짝 방문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보냈다. 셀프 캠을 꺼내 들고 지하철역으로 발걸음을 향한 그는 “특별한 곳을 가보려 한다”면서 “일부러 사람이 덜 붐비는 시간대로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이곳에 왔다”고 10주년 기념 전광판이 게재된 장소를 공개했다. 이를 처음 마주한 소유는 전광판 이곳저곳에 붙어있는 팬들의 포스트잇 편지에 감동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팬들이 쓴 편지를 차근차근 읽어보며 “감사하다. 살짝 눈물 날 뻔했다”고 연신 감탄했다.

그는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고맙고 사랑해”라고 손수 쓴 손편지를 함께 붙이는가 하면 “포스트잇까지 붙어있는 것을 보니까 솔직히 좀 많이 감동이다”라며 마지막까지 눈을 떼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 에필로그에서 “아직까지도 이렇게 잊지 않고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열심히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응원 많이 해주세요. 사랑하고 감사하고 고마워요”라고 데뷔 10주년 소감을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소유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