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이쁘다는 주호민이 네일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된 사연 (영상)

기사입력 2020.06.05 8:57 PM
'손' 이쁘다는 주호민이 네일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된 사연 (영상)

주호민이 네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4일 주호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도대체 왜 네일 광고를 했냐고요? 손이 예뻐. 손이 진짜 예뻐”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 약간 파격적으로 남자를 네일 모델로 쓰나보다. 그래서 갔지. 근데 이게 웬걸?”이라며 광고 영상을 첨부했다.

주호민은 유명 웹툰 작가이자 트위치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네일 브랜드는 국민배우 수지 이후 주호민을 모델로 파격 발탁해 누리꾼들로부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 상황.

네일아트 스티커 광고에는 민머리인 주호민 얼굴이 네일아트 손톱에 합성돼 등장했다.

아름다움을 강조함이 아닌 손톱처럼 보이는 주호민의 머리와 얼굴 때문에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업체는 주호민을 모델로 밝히기 전 SNS에서 실루엣을 공개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유튜브 구독자들은 “타겟 층이 여성일 텐데 무언가 잘못됐다”, “너무 충격적이라 할 말을 잃음”, “이런 거 찍는데 무슨 웹툰 작가야”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당신만 안 본 뉴스

"개고기 폄하하냐?!" 유기견 공주 입양하고도 '악플' 공격당하는 올리버쌤

유튜브 되찾은 BJ 덕자, 복귀 후 벌어들인 수입 '1500만원' 전액 기부

"일이 해결되면..." 갑작스러운 방송 중단 소식 전한 BJ 봉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