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수현, ‘청춘기록’ 출연 확정... ‘어비스’ 악역에서 단짠 청춘으로

기사입력 2020.06.11 6:16 PM
권수현, ‘청춘기록’ 출연 확정... ‘어비스’ 악역에서 단짠 청춘으로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권수현이 열혈 인턴으로 컴백, 단짠 청춘 성장기를 예고했다.

권수현은 tvN '청춘기록'에 출연한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담은 작품.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극 중 권수현은 인턴 사진작가 김진우로 분한다.

진우는 혜준(박보검 분)과 해효(변우석 분)의 절친으로 그 누구보다 의리 있고 열정적인 인물. 인턴이라 매일 야단맞는 게 일이지만 그래도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긍정적이고 활달한 성격의 소유자다. 권수현은 김진우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짠내 가득한 청춘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권수현은 2012년 영화 '나는 공무원'으로 데뷔, 영화 '밀정' '여교사', 드라마 '청춘시대 2'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tvN '어비스'에서는 중앙지검 특수부 수석검사 서지욱 역을 맡아 악역으로 변신, 광기를 터뜨린 열연으로 호평을 이끈 바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