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 닮은 훈훈 비주얼로 구독자 떡상 중인 먹방 유튜버 (영상)

기사입력 2020.06.28 12:38 PM
'배우 정해인' 닮은 훈훈 비주얼로 구독자 떡상 중인 먹방 유튜버 (영상)

한 먹방 유튜버가 말끔한 외모를 앞세워 구독자 몰이에 나섰다.

본격적인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지 이제 5개월이 막 지난 햇병아리 유튜버의 정체는 바로 '아재옥'이다.

지난 24일 기준 유튜버 아재옥의 구독자는 5만 명을 돌파했다.

유튜브 '아재옥[AjeoC] ASMR' 채널

이는 전날 대비 5천 명이 상승한 수치로 아재옥의 구독자는 최근 일주일 사이 2만 3천여 명이 증가했다.

아재옥 채널의 급성장이 이유로 누리꾼들은 그의 빛나는 외모를 꼽는다.

훤칠한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 여기에 뽀얀 피부는 흡사 배우 정해인을 떠올리게 만든다.

인스타그램 'ajeocc'

유튜브 '아재옥[AjeoC] ASMR' 채널

많은 양을 먹거나 특별한 음식을 먹는 건 아니지만 연예인을 해도 손색없을 만한 그의 비주얼은 집중력을 높인다는 평.

실제 아재옥 채널 영상에는 "얼굴만 보다 시간 순삭 됐다", "찾았다. 내 사랑", "음식이 눈에 하나도 안 들어온다", "먹방이 이렇게 기분 좋은 콘텐츠였다니" 등의 댓글이 줄지어 달리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에서 하트가 쏟아지게 만드는 유튜버 아재옥의 모습을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금동준 기자 ssi437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인플루언서닷컴 인기기사 더보기

'개 짖음 방지기' 직접 체험한 스트리머..."XX 이걸 개한테 한다고?!"

비어있는 보겸집 몰래 들어가 담배 피우고 마이크 부수고 간 학생들

"올해 결혼 힘들어..." 구독자 197만 유튜버 흔한남매가 사과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