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멤버들이 뽑은 시즌2 가장 기대되는 케미는?

기사입력 2020.06.30 8:44 PM
'위플레이' 멤버들이 뽑은 시즌2 가장 기대되는 케미는?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위플레이' 멤버들이 시즌2에서 가장 기대되는 케미를 뽑았다.

30일 오후 V라이브에서는 엔큐큐(NQQ) 새 예능프로그램 '위플레이 시즌2'(이하 위플레이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위플레이 멤버(강호동, 이수근, 하하, 하성운, JR, 정혁)은 '시즌2에 기대되는 멤버간 케미'에 대해 이야기했다.

시즌1에서는 강호동과 하성운의 케미가 돋보였던바 이수근은 "아직 시작을 안 해서..."라고 운을 띄우며 "아무래도 강호동과 하성운의 '강하라인'이 케미가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하성운은 "정혁과 JR이 둘이서 뭔가 해낼 것 같다"며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이어 하하 또한 "위플레이 찍을 때 정혁이는 꽈당 엄청 넘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든다. JR도 다리가 얇아서 꽈당커플이 될 것 같다"면서 두 사람의 케미 기대감을 높였다. 또 "종현(JR), 정혁 같은 이니셜 JH다"라며 연결고리를 이었다.

'시즌1에서 함께했던 딘딘이 있었을 때와 지금의 다른 점'을 질문받은 하성운은 "시즌1 때 딘딘과 있으면서 팀워크를 맞추고 싶다는 생각하지 않았다. 제가 막내라 조심했던 것 같다"면서 "그런데 종현이와는 기대된다. 제가 편해서 뭔가 같이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위플레이 시즌2' V라이브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