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의 절정"…청하, 신곡 'PLAY' 티저로 컴백 '예열'

기사입력 2020.07.03 7:57 AM
"화려함의 절정"…청하, 신곡 'PLAY' 티저로 컴백 '예열'

[TV리포트=이윤희 기자] 가수 청하가 한 편의 CF 같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청하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청하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 엔딩 속 모습으로 등장했다. 투우 경기장 한가운데에 선 그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짙은 아우라가 느껴지는 눈빛을 발사하는가 하면, 한 남성과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만개한 꽃송이들과 함께 물속에 잠겨 있는 청하의 모습은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키며 몽환적인 모습을 더했다.

'PLAY'는 레게톤의 다양한 요소를 섹션마다 배치한 라틴 팝으로, 이전 싱글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이 표현했던 깊은 밤의 목소리에 이어, 낮과 밤의 경계가 흐릿해져 밤보다 더 아름답고 뜨거운 오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한여름 태양의 고도처럼 강렬하고 과감한 단어들로 채운 가사와 다양한 리듬의 향연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에 뜨거운 불을 지필 예정이다.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모든 콘텐츠를 공개한 청하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PRE-RELEASE SINGLE #2 'PLAY'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MNH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