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배태랑’ 오정연, 다이어트 노하우 대방출 “키토제닉 식단으로 관리”

기사입력 2020.07.07 12:19 AM
‘위대한 배태랑’ 오정연, 다이어트 노하우 대방출 “키토제닉 식단으로 관리”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다이어트 식단을 직접 공개하며 감량 노하우를 전수했다.

6일 방송된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선 오정연이 깜짝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에 앞서 현주엽은 오정연에게 발레레슨을 받았다. 레슨 후 현주엽은 자신감을 표했지만 오정연은 “동작이라고 할 만한 걸 다시 보여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어차피 지금은 완벽하게 하기 어렵다. 발레라는 게 보기엔 우아해 보여도 힘든 운동이다. 차라리 뮤직비디오를 위해 표정과 상체 움직임만 잡아보자”고 제안했다.

나아가 “가장 눈에 띄는 건 현주엽의 일그러진 표정이다”라 지적하며 그의 표정과 자세를 교정해주기도 했다. 이에 김용만과 정형돈은 “확 달라졌다. 비주얼 센터로 딱 좋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프로 다이어터 오정연이 직접 준비한 식단도 공개됐다. 오정연은 키토제닉 다이어트로 감량에 성공한 케이스.

아보카도 바나나 주스에서 단호박 찜까지, 근사한 다이어트식을 선보인 그는 “매일은 못하고 일주일에 반 정도는 이렇게 먹는다”고 밝혔다.

이에 정형돈은 “억울하게 배가 부른 느낌이 있다”고 소감을 나타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위대한 배태랑’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