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의 정석"…강동원, 노필터+무보정의 '실제 얼굴'

기사입력 2020.07.10 11:59 AM
"조각의 정석"…강동원, 노필터+무보정의 '실제 얼굴'

[TV리포트=이윤희 기자] 배우 강동원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특히 실제 모습 그대로 담아낸 화보 속에서 그는 최고의 비주얼을 뿜어냈다.

10일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는 강동원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노필터, 무보정으로 진행된 것으로, 강동원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담았다는데 의미가 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강동원은 영화 ‘반도’ 속 주인공 정석에 대해 “정석은 인간에 대한 실망감과 염세적인 면이 많은 인물이었다. 영화의 톤앤매너에 맞춰 감정선을 조절하기 위해 연상호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고 말했다.

또 강동원은 “미래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멀리 도약하기 위해 웅크리고 있는 단계”라며 “배우로서 17년을 일했고, 앞으로 남은 30~40년을 위해 준비를 하는 것이다. 2004년 ‘늑대의 유혹’으로 신인상을 받았을 때 ‘죽을 때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었다. 여전히 같은 마음이다. 죽을 때까지 연기만 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그는 “힘 내자. 할 수 있어! 짧게 두 음절로 말하자면, 존버. 지금만 열심히 잘 버티면,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여행을 가고 싶다. 해외로 가고 싶은 건 아니고 제주도나 부산 정도면 좋을 것 같다. 근데 시간이 없다”고 아쉬움을 내비쳤다.

한편, 영화 ‘반도’는 오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반도'는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한 정석이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다시 반도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모노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