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칩chip', 구독자위해 4일간 애슐리 무료 식사권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7.10 1:25 PM
유튜버 '칩chip', 구독자위해 4일간 애슐리 무료 식사권 이벤트 진행

유튜버 칩이 애슐리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동시에 무료 식사권 이벤트를 개최했다.

10일 유튜버 칩chip은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에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처음에는 혹시 출시될 요리가 별로면 어쩌지, 할까 말까 고민 많았다”며 운을 뗐다.

이어 “걱정을 덜고자 이번 콜라보 비용을 받는 대신 여러분들에게 식사권으로 돌려드리는 게 덜 부담스럽지 않을까 해서 진행하게 됐다”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애슐리x칩chip’ 콜라보 이벤트 내용이 담겨 있었다.

7월 10일 금요일부터 13일 월요일까지 총 4일간 애슐리w 건대스타시티점에서 500명의 구독자가 무료로 식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매장 입장 시 ‘칩chip’ 채널 구독자라는 것을 인증하면 된다. 단 금요일과 월요일은 100명, 주말 이틀간은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애슐리 공식 SNS에 따르면 ‘칩 포테이토 피자’, ‘간장 콜라 윙’, ‘특제 시즈닝 닭껍질 튀김’ 총 3가지의 ‘유튜버 칩’ 전용 메뉴가 추가된다.

유튜버 칩은 자신의 콜라뵤 요리를 팬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뜻을 위해 애슐리에게 받는 댓가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소식에 팬들은 “열심히 일해서 구독자들 식사권이라니 우리 입장에선 너무 감사하다”, “무료 식사권 바라지 않으니 다른 지점에서도 칩님 음식 맛보게 해주세요”, “새벽 5시에 출발해 2등으로 도착했습니다 사람이 꽉 찼다”는 댓글을 남겼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인플루언서닷컴 인기기사 더보기

BJ 랄랄, 2번째 싱글 앨범 '랄랄송' 공개..."가사가 대체 이게 뭐람?"

217만 유튜버 '공대생 변승주', 서강대 기계과 자퇴..."이젠 자퇴생 변승주!"

'前 동거녀' 츄정 집 찾아간 보겸…"잠깐 누워만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