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신현준, 12살 연하 미모의 아내+붕어빵 두 아들 첫 공개[종합]

기사입력 2020.07.12 11:23 PM
‘슈돌’ 신현준, 12살 연하 미모의 아내+붕어빵 두 아들 첫 공개[종합]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신현준이 ‘슈돌’을 통해 미모의 아내와 붕어빵 두 아들을 최초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슈돌’에선 신현준 가족이 첫 출연했다.

신현준은 지난 2013년 12살 연하의 첼리스트 아내와 결혼, 두 아들 민준, 예준 군을 품에 안았다.

미모의 아내를 처음 만난 순간에 대해 신현준은 “영화처럼 만났다. 길 가다가 마주쳤는데 한 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신현준 부부는 첫 만남 3일 만에 교제를 시작해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어 신현준은 “결혼하면 바로 아기가 생기는 줄 알았다. 그런데 노력을 했지만 생기지 않더라. 그 후 2년 만에야 아이가 태어났다”며 민준 군의 탄생 순간을 회상했다.

“민준이가 처음 태어났을 땐 아내가 태어난 줄 알았다. 그만큼 똑 닮았다”는 것이 신현준의 설명.

그로부터 2년 후인 2017년, 신현준 군은 둘째 예준 군을 품에 안으며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이날 신현준은 두 아이를 돌보고 식사를 만드는 것으로 능숙한 육아 솜씨를 뽐냈다. 신현준 표 밥상에 민준 군도 예준 군도 기립박수를 보냈다.

그러나 독박 육아는 결코 쉽지 않은 것. 아이들은 식사 중에도 뛰쳐나가 마당을 뛰노는 등 돌발 행동을 보였고, 이에 신현준은 당황했다.

애써 두 아이를 재우며 신현준은 “이렇게 엉망이면 엄마한테 혼날 거다. 아빠는 아직 아침도 못 먹었다”고 한탄했다.

아이들이 잠든 뒤에야 허겁지겁 식사를 하면서도 그는 영양제 섭취를 잊지 않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슈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