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비2: 정상회담' 정우성X유연석, '퐁당퐁당' '정희'에 뜬다 '기대↑'

기사입력 2020.07.28 6:00 PM
'강철비2: 정상회담' 정우성X유연석, '퐁당퐁당' '정희'에 뜬다 '기대↑'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에서 대한민국 대통령 ‘한경재’ 역을 맡은 정우성과 ‘북 위원장’ 역을 맡은 유연석, 그리고 양우석 감독이 라디오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늘 오후 8시 6분 tbs FM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 정우성과 양우석 감독이 함께 출연한다. ‘강철비’에 이어, ‘강철비2: 정상회담’으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남북문제라는 쉽지 않은 소재를 리얼리티와 판타지로 잘 버무려진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이어 ‘강철비2: 정상회담’의 개봉일인 7월 29일(수) 오전 9시에는 정우성이 tbs FM 라디오 ‘김규리의 퐁당퐁당’에 출연한다. 극중 ‘대한민국 대통령’을 통해 분단과 남북문제에 대한 ‘우리’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정우성은 tbs FM ‘김규리의 퐁당퐁당’을 통해 배우들 간의 호흡, 촬영 비하인드 등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강철비2: 정상회담’에서 파격적인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유연석은 7월 30일(목) 오후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7월 31일(금) 오후 12시 20분에는 양우석 감독이 KBS 1Radio ‘오태훈의 시사본부’를 통해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냉전이 지속 중인 분단국가인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을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네 배우의 공존과 대결을 통해 실감 나게 그려낼 ‘강철비2: 정상회담’은 2020년 7월 29일 개봉해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강철비2 :정상회담'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