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다’ 손성윤, 웅빈이엔에스에 새둥지.. 이상엽과 한솥밥

기사입력 2020.08.04 5:55 PM
‘한다다’ 손성윤, 웅빈이엔에스에 새둥지.. 이상엽과 한솥밥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손성윤이 웅빈이엔에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4일 웅빈이엔에스는 손성윤과의 계약 소식을 전하며 “매 작품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배우 손성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성윤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5’으로 데뷔한 후 tvN ‘진심이 닿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번생은 처음이라’, MBC ‘파스타, ‘마이 프린세스’,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여인의 향기’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2TV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극 중 이상엽이 연기하는 윤규진의 첫 사랑 유보영 역으로 출연, 윤규진의 마음을 자각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인물로 활약하며 시청자에 눈도장 찍었다.

손성윤은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나아 갈 수 있는 든든한 회사가 생겨 기쁘고 함께 이루어 나갈 앞으로의 시간들이 기대가 된다.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웅빈이엔에스는 이상엽, 최희서, 김규리, 이재황, 한준우, 김선아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자랑하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웅빈이엔에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