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유튜브 성공적인 데뷔?

기사입력 2020.08.06 6:11 PM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유튜브 성공적인 데뷔?

[TV리포트=노민택 기자] 가수 안지영이 유튜브를 시작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안지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안녕, 안졍'에 '볼 빨간 사춘기 안지영 유튜브 데뷔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6만 2000회를 기록했다.

안지영은 유튜브 콘텐츠 회의를 위해 스태프들과 만났다. 안지영과 스텝들은 어떤 콘텐츠를 하는 게 좋을까 고민하던 중 "지영 님 빨리 세차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스태프가 말했다.

안지영은 크게 공감하며 "여름이니까 세차를 먼저 하고 몸과 마음가짐을 깨끗이 시작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안지영은 "예전부터 브이로그의 꿈을 갖고 있었다. 일상을 찍고 말은 따로 안하고 자막으로 처리할거다"라고 말했다.

'매니저 체험기'도 해보고 싶다고 안지영이 말했다. 이에 매니저는 "나는 정말 좋다. 두고 보자 한번"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지영은 "너무 설렌다. 이번 주에 하나 해도 된다"라고 말했다.

며칠 후 안지영에게 전화를 건 스태프는 "회의 때 세차하기로 했던 거 지금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안지영은 당황스러운 듯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안지영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