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이게 유행"…지연, '카트라이더' 실력 공개

기사입력 2020.08.12 3:01 PM
"요즘은 이게 유행"…지연, '카트라이더' 실력 공개

[TV리포트=노민택 기자] 가수 지연이 최근 유행하는 모바일 카트라이더 게임을 플레이해 주목을 받았다

최근 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지연 JIYEON'에 '같이 가 ..! 나도 할 수 있어 흐규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3300회를 기록했다.

지연은 "초등학생 때 이 게임을 해보고 나서 처음 하는 거다. 조금 전에 연습 게임을 했는데 1등을 했다. 너무 재밌다"라고 운을 뗐다. 

첫 번째 판으로 '아이템 전'모드를 선택한 지연은 시작부터 벽에 부딪히는 모습을 보였다. 계속되는 아이템들의 공격에 지연은 좋지 못한 성적을 냈다. 이어 "트랙의 문이 내려와서 안 열렸다"라고 억울한 표정으로 말했다.

두 번째 판은 스텝들과 함께 방을 만들어서 했다. 상대팀 스텝들은 '무지개 장갑'레벨로 상당한 실력이 소유자들이었다. 하지만 지연 팀은 둘 다 초보자이기 때문에 "초보자들끼리 팀을 하면 안 된다"라고 말했지만 이미 게임을 시작해버렸다.

계속되는 게임에도 지연은 '물파리' 아이템과 '미사일' 공격을 수차례 받아 속상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지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지연은 계속되는 공격에 길을 잃어 반대편 방향으로 달렸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지연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