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군 복무 중 혼인신고+2세 출산 고백→9월 12일 결혼식 [공식]

기사입력 2020.08.12 7:12 PM
성준, 군 복무 중 혼인신고+2세 출산 고백→9월 12일 결혼식 [공식]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성준이 오는 9월 12일 결혼식을 올린다.

12일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준은 오는 9일 12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은 비연예인 신부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성준은 군 복무 중이던 지난 2월,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혼인신고를 한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입대 전 결혼을 약속한 여자 친구가 있었고, 둘 사이에 아이가 생겨 법적절차를 마치고 입대했다는 것.

당시 성준은 자필편지를 통해 “기쁘고 좋은 소식이지만 바로 전달해드리지 못해 송구스럽다. 남은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배우 성준으로, 가장으로 더 단단하고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지난달 27일 만기 전역한 성준은 가족들의 품에서 결혼식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모델 출신의 성준은 지난 2011년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 ‘구가의 서’ ‘연애의 발견’ ‘완벽한 아내’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