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스케일"…양치승, 근조직 회원들과 고기 먹방

기사입력 2020.08.13 11:34 AM
"남다른 스케일"…양치승, 근조직 회원들과 고기 먹방

[TV리포트=노민택 기자] 양치승이 황석정과 근조직 회원들을 위해 직접 고기를 구워 화제가 되었다.

최근 양치승의 유튜브 '양치승의 막튜브 (YangBoss MakTube)'에 '배우 황석정X근조직! 고기먹다 갑자기 오열..!?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양관장의 오겹살/대패삼겹/목살 치팅푸파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38만 회를 기록했다.

양치승은 "근조직들 삼겹살 먹고 싶다 그래서 직접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각종 야채들을 먹기좋게 썰어 준비했다. 큰 불판에 고기를 올려놓자 고기는 순식간에 익어갔다.

회원들은 양치승의 정성이 들어간 대패삼겹살부터 먹기 시작했다. 황석정은 "슬렁슬렁하는 거 같은데 맛있다"라고 말하며 양치승을 칭찬했다.

남다른 식성을 보여줬던 동은 원장 역시 엄청난 속도로 먹방을 시작했다. 이어 "호텔 부럽지 않은 양치승의 서비스다"라고 만족스러운 듯 말했다.

동은 원장은 "만약에 고깃집 차리고 싶으면 어디에 차릴 것이냐"라고 양치승에게 질문했다. 이에 양치승은 "헬스장 바로 옆에 차릴 것이다. 다이어트는 다 실패할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양치승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