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D-3’ 원어스, 신곡 MV 티저 공개... 위태+비장 강렬 임팩트

기사입력 2020.08.16 8:08 PM
‘컴백D-3’ 원어스, 신곡 MV 티저 공개... 위태+비장 강렬 임팩트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가 신곡 '투비 오어 낫투비(TO BE OR NOT TO 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1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의 타이틀곡 '투비 오어 낫투비(TO BE OR NOT TO B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선택은 오직 하나'라는 짧고 강렬한 노랫말처럼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위태롭고 비장한 모습으로 남성적 매력을 발산한다. 강렬한 비트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원어스는 갈등과 고뇌를 담아낸 고난도의 파워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무대천재'의 출격을 예고했다.

새 미니앨범 'LIVED'는 주어진 운명에 순응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선택해 나가는 원어스의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 역시 비극적인 운명 속 양자택일의 기로에 서 있는 위태로움을 담은 곡으로, 강렬하지만 애절한 비트와 거칠지만 섬세한 보컬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어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한편 원어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TO BE OR NOT TO BE'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앨범 'LIVED'를 첫 공개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