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중요부위 노출 사고... 마크 러팔로 “희망은 있어” 농담 섞인 위로

기사입력 2020.09.13 5:35 PM
크리스 에반스, 중요부위 노출 사고... 마크 러팔로 “희망은 있어” 농담 섞인 위로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의 노출 해프닝이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다.

에반스는 12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들과 퀴즈게임을 즐기는 영상을 게재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휴대폰 갤러리가 노출됐고, 그 안엔 남성의 중요부위가 담겨 있었다.

이 사실을 인지한 에반스는 서둘러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지만 이미 그의 사진은 SNS와 커뮤니티 등지로 퍼진 뒤였다. 에반스는 580만 명의 팔로워를 소유하고 있다.

이후 에반스의 이름이 각종 포털 사이트와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가운데 그와 ‘어벤저스’에서 호흡을 맞췄던 마크 러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트럼프가 백악관에 있는 동안은 뭘 해도 부끄러운 일이 아니야. 희망적이지?”라고 남기는 것으로 위로 아닌 위로를 전했다.

한편 지난 2000년 영화 ‘풋내기’로 데뷔한 에반스는 ‘판타스틱4’ ‘닌자 거북이’ ‘내니 다이어리’ 등에 출연하며 할리우드 대표 배우로 거듭났다.

에반스에게 세계적인 명성을 안겨준 작품은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로 ‘퍼스트 어벤져’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 ‘캡틴아메리카 : 시빌 워’의 연이어 흥행시키며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