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 선택' 암시 글 남기고 사라진 여자 BJ..."현재 상태는?"

기사입력 2020.09.16 7:36 PM
'극단적 선택' 암시 글 남기고 사라진 여자 BJ..."현재 상태는?"

아프리카TV 'BJ마음e'

BJ 마음e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남긴 채 사라졌다.

16일 새벽 4시 38분께 BJ 마음e는 자신의 방송국에 짧은 글을 남겼다.

해당 글에서 마음e는 "지금까지 나한테 욕하고 악플 단 사람들아. 너네들이 그냥 장난으로 한 말로 한 사람이 얼마나 고통받고 힘들어하는지 봤으면서 계속해?"라며 악플러들을 지적했다.

이어 그녀는 "너네도 고통 속에서 살아봐. 너네들이 나 죽인 거야. 아 덕분에 고맙네. 이렇게 말하고 갈 수 있게 해줘서"라며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덧붙였다.

이후 마음e의 계정은 삭제됐고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극단적 선택하는 거 아니냐?"며 그녀의 신변을 걱정했다.

아프리카TV 'BJ마음e'

다행히 마음e는 약 1시간 뒤 경찰에 발견된 것으로 확인됐다.

같은 날 오전 5시 48분께 BJ 와꾸대장봉준은 "마음e가 경찰들과 함께 병원으로 이송됐다. 천만다행이다"라며 그녀의 상태를 알렸다.

봉준은 그녀의 계정은 삭제가 아닌 아프리카TV 측으로부터 영구 정지 당한 것으로, 이유는 확인 후 다시 알려주겠다고 설명했다.

아프리카TV '커맨더지코'

한편 BJ 마음e는 지난 9일 자신을 향한 악플에 대해 언급하다 눈물을 쏟은 바 있다.

당시 마음e는 "맨날 너네가 '걸레다', '업소다', '업체다' 몰아가는데 너희 같으면 멀쩡하겠냐? 너네가 나한테 보내는 쪽지 다 읽어줘?"라며 악플을 멈춰달라고 호소했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