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유기견·유기묘 돕기 캠페인 내레이션 참여

기사입력 2020.09.17 5:44 PM
서강준, 유기견·유기묘 돕기 캠페인 내레이션 참여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서강준이 모델로 활동중인 의류브랜드의 유기견 유기묘 돕기 캠페인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 엠 순살탱방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살탱방 캠페인 영상은 셋이 합쳐 세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고양이 삼형제 순구, 살구, 탱구에 이어 강아지 방구가 새로운 가족이 되어가는 감동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모델 서강준이 시즌화보를 통해 순살탱방 라인의 맨투맨을 착용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20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순살탱방 스토리는 유기견 방구가 순살탱 고양이들과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담아내 더 큰 공감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 영상에도 배우 서강준의 다정한 내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으니 큰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엠은 20SS시즌, 순살탱과의 첫 번째 콜라보 라인을 론칭해 좋은 반응을 일으킨 바 있는데 단순히 상업적 프로모션이나 일회성이 아닌 유기동물들에 대한 지속적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데 큰 의미를 두었으며 실제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보살핌이 필요한 유기동물들을 위해 기부되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프로젝트 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