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돌’ 핑크솔로단 하성운X정세운X김우석X이진혁 출격... 선배돌에 도전장

기사입력 2020.09.21 9:00 PM
‘퀴즈돌’ 핑크솔로단 하성운X정세운X김우석X이진혁 출격... 선배돌에 도전장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핑크솔로단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퀴즈 위의 아이돌’에 출격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에선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퀴즈 대결을 함께했다.

이들은 Mnet ‘프로듀스’ 시리즈 출신. 데뷔가 가장 빠르다는 하성운은 ‘핑크솔로단’으로 팀명을 정하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성운은 연예계 마당발로 유명하나 정작 김우석과는 방송을 해본 적이 없다고. 이에 하성운은 소외감을 느꼈고, 김종민은 “서로 막 친한 건 아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최근 ‘퀴즈 위의 아이돌’에는 닉쿤 김종민 강남 보미가 ‘선배돌’로 출연 중. 하성운은 “선배돌 중 닮고 싶은 선배가 있나?”란 질문에 김종민을 꼽고는 “저 콘셉트로 지금까지 계속 가고 있지 않나. 그 점이 너무 좋다”며 이유를 덧붙였다.

정세운은 같은 질문에 강남을 택했다. 강남과 SBS ‘정글의 법칙’을 함께하면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봤다고.

이에 강남은 “정세운이 있어서 결혼할 수 있었다”며 이상화와의 비밀연애를 감춰준 정세운에 고마움을 표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퀴즈 위의 아이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