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감성"…유튜버 노잼봇, 모두가 놀란 셀카 실력

기사입력 2020.09.22 4:01 PM
"인스타 감성"…유튜버 노잼봇, 모두가 놀란 셀카 실력

유튜버 노잼봇이 인스타 감성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노잼봇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셀카 찍어봤어요 #일상 #셀카 #사진 #인스타그램 #오랜만 #아이폰감성 #인스타감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섯 장을 게재했다.

노잼봇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 안에서 카메라를 응시 중인 노잼봇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필터 하나 없이 모두 흔들린 사진 상태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 그니까 이게 참.. 그 .. 어.. 잘생기셨는데 그.. 왜 이렇게 .. 참...... 뭐 .. 잘생겼으면 된건가..?.....", "여전히 셀고 인데 여전히 잘생겼네..", "얼굴 그렇게 쓸거면 나 줘 당신..", "단 한장도 초점이 맞는게 없는 사진이네요 큐티" 등의 댓글을 남겼다.

1996년생인 노잼봇의 나이는 올해 25세로, 2017년 6월 유튜브를 처음 시작한 뒤 2018년 5월 잘생긴 외모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공부 콘텐츠로 유튜브를 시작한 노잼봇이지만 2018년 순경 시험에 탈락한 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전향했다.

현재 노잼봇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43만 2천 명으로, 유튜브에는 먹방, 근황 등 일상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다.

김효진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톱스타뉴스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 톱스타뉴스 인기기사 더보기

"파키스탄 사람이라고…" 과로사, 학창시절 혼혈 외모 때문에 괴롭힘 당해

"위밴드 수술 이겼다"…유튜버 양수빈, 131kg→87kg 다이어트 성공 소감

"음주운전, 마약? 다 사실무근" 강성범, '원정도박' 논란 등 전면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