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백현(EXO)... ‘INK콘서트’ 라인업 공개 [공식]

기사입력 2020.10.07 6:09 PM
ITZY→백현(EXO)... ‘INK콘서트’ 라인업 공개 [공식]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오는 10일 진행되는 ‘제11회 INK콘서트’(이하 INK콘서트)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INK콘서트는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K-POP 한류콘서트로, 콘서트 현장에 갈 수 없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된다.

라인업은 태민(샤이니), 백현(EXO), 여자친구, 아스트로, 엘리스, 위키미키, 더보이즈, ITZY, AB6IX, 이은상 등으로 국내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출격해 무대를 꾸민다. MC는 ‘NCT 재민’과 ‘ITZY 채령’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콘서트의 분위기를 업 시킬 예정이다.

출연진은 화려한 무대를 꾸미는 것뿐만 아니라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INK콘서트만의 챌린지 등 특별 코너도 함께한다.

INK콘서트는 매년 약 4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콘서트로, K-POP팬들이 INK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인천을 찾았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현장 관람이 어려워짐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제11회 INK 콘서트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는 10월 10일(토) 저녁 8시에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THE K-POP’ 채널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제11회 INK 콘서트는 인천광역시 주최,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며 SBS미디어넷이 함께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SBS 미니어넷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