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BAE173, 프로필 트레일러 공개 “청량미 가득”

기사입력 2020.10.18 11:06 PM
신인 보이그룹 BAE173, 프로필 트레일러 공개 “청량미 가득”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포켓돌 스튜디오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BAE173’ 멤버 도하의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속 도하는 맑은 하늘 아래 카레이서 복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도하만의 밝은 미소로 청량함을 뽐내며 설렘을 유발했다.

6일 포켓돌스튜디오는 준서의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유준과 빛, 무진, 제이민, 도하의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포켓돌스튜디오는 BAE173은 ‘BAE’와 숫자 ‘1’, ’73’이 합쳐져 탄생했으며,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사랑, 허니’, ‘최애’를 의미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으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으로,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와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애돌이 되겠다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또 그룹명과 함께 공개된 로고는 ‘173’의 숫자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번개 모양의 심벌로 만들었으며, 아주 밝은 빛을 의미하는 번개처럼 BAE173만의 음악과 비주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고 밝은 빛을 비추며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BAE173은 6일 멤버 준서를 시작으로 유준, 빛, 무진, 제이민, 도하까지 멤버별로 각자의 개성을 담은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포켓돌 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