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진태현 “박시은 남편으로 활동 중”달달애정...박나래 “사랑꾼이야”

기사입력 2020.10.18 11:40 PM
‘홈즈’ 진태현 “박시은 남편으로 활동 중”달달애정...박나래 “사랑꾼이야”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박나래가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달달한 애정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18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선 덕 팀의 인턴코디로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박시은은 “셋뚜로 집 보러 다니는 걸 좋아하는 박시은”이라고 소개했고 진태현은 “박시은의 남편으로 활동하고 있는 진태현”이라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박나래는 “사랑꾼이야!”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새긱구를 맞이하며 인테리어가 바뀌었다며 “딸이 집으로 들어와 살고 있다. 같이 가구도 사러 다니고 직접 사와서 조립해서 방을 꾸며줬다”고 밝혔다. 

또한 노홍철은 진태현이 SNS에 올린 글을 언급하며 “딸에게 글을 쓰는데 완전 어르신 같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진태현은 “SNS에 글을 남기면 많은 분들이 보시니까 멋있게 쓰고 싶었다”고 능청스럽게 대답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파일럿 가족의 보금자리를 찾기위해 발품을 파는 복 팀과 덕 팀의 대결이 펼쳐졌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구해줘 홈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