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뭉친 합방?"…하하, '런닝맨' 멤버들과 새 도전

기사입력 2020.10.22 12:43 PM
"또 다시 뭉친 합방?"…하하, '런닝맨' 멤버들과 새 도전

[TV리포트=노민택 기자] 하하가 런닝맨 멤버들과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해 주목을 받았다.

최근 유튜브 '하하 PD HAHA PD' 채널에 'End Sub | 계약 완료! 멤버들과 조회수 좀 뽑겠습니다 Feat. 런닝맨 촬영 현장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 39만 9000회를 기록했다.

하하는 차에서 휴식을 취하던 김종국에게 달려가 '하하 PD' 촬영을 시작했다. 김종국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제가 인스타그램에 홍보 글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이에 하하는 "유튜브 약 8,000 명의 구독자가 늘었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하하는 "저번에 라면 먹방에 실패한 거 다시 한 번 해볼까 싶다"라고 말하자 김종국은 "가능하다. 저번에는 매워서 실패한 거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밖에 있던 양세찬도 이 소식을 듣고 자동차에 탑승해 얘기를 나눴다.

또한 "제일 열 받는 게 뭐냐면 우리가 이렇게 아무리 해도 제일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게 형(김종국) 유튜브다"라고 하하고 허심탄회하게 말했다. 이에 김종국은 "갑자기 얘길 한 거고 정말 많은 분들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양세찬은 "각자 끓여서 서너 개씩 하면 할 거 같다. 근데 너무 뭉댕이로 있으니까 엄두가 안 난다"라고 말했다. 김종국 역시 "이게 카운팅 하는 맛이다. 이게 하나 먹었다, 두 개 먹었다 카운팅 하는 맛인데 근데 이게 너무 몰려 있다"라고 지난날의 고충을 털어놨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하하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