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손 유튜버가 직접 만든 '어몽어스' 에어팟 클라스..."이게 가능해?"

기사입력 2020.10.22 2:03 PM
금손 유튜버가 직접 만든 '어몽어스' 에어팟 클라스..."이게 가능해?"

유튜브 '사나고 Sanago' 채널

유튜버 사나고가 3D펜을 이용해 '어몽어스 에어팟'을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사나고는 유튜브 채널에 '어몽어스 에어팟 만들기' 영상을 게재했다.

현재 193만 뷰를 돌파하고 있는 해당 영상에서 사나고는 '어몽어스 에어팟'을 만들어보겠다며 에어팟을 분해하기 시작했다.

유튜브 '사나고 Sanago' 채널

에어팟 기능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겉면만 그라인더로 잘라낸 사나고는 준비된 어몽어스 캐릭터 도면에 맞춰 틀을 제작했다.

이어 사나고는 완성된 틀에 에어팟을 삽입한 후 빈 공간을 채워나갔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사나고는 에어팟을 세울 수 있도록 다리 부분에 납작한 자석을 달았고 무선 충전판을 따로 연결하기도 했다.

유튜브 '사나고 Sanago' 채널

끝으로 채색까지 완료한 사나고는 "작업까지는 3일이 걸렸다", "혼자 어몽어스 놀이도 할 수 있다"라며 완성된 어몽어스 에어팟을 뽐내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어몽어스보다 더 어몽어스같은 에어팟의 변신에 시청자들은 "이거 팔면 안 되나요?", "너무 갖고 싶다", "꼭 만들어 보고 싶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193만 명이 감탄한 유튜버 사나고의 '어몽어스 에어팟' 제작 영상을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