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지?" 예쁜 해수어 몸에서 튀어나온 충격의 생명체

기사입력 2020.10.22 9:12 PM
"이게 뭐지?" 예쁜 해수어 몸에서 튀어나온 충격의 생명체

유튜브 '해수인tv' 채널

한 유튜버가 관상어 몸에서 수백 마리의 기생충이 빠져나온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0일 희귀 바다 생물 유튜버 ‘해수인TV’는 기생충에 감염된 ‘임페리얼엔젤’ 해수어를 치료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해수인TV는 “과다한 먹이 공급으로 어항 수질이 오염됐고 이 때문에 해수어가 병에 걸리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곧바로 해수어 치료에 들어간 해수인TV는 어항 수온보다 높은 온도의 민물을 준비했다.

이어 “민물욕은 피부외부에 붙어있는 기생충을 떨어뜨리는 게 목적이다 민물욕 자체가 물고기에게 데미지가 크기 때문에 컨디션이 좋을 때 하는 게 좋다”고 말하면서 해수어를 민물에 담갔다.

10분이 지나자 해수인TV는 돌연 “나온다”고 외쳤다. 그는 “아가미 깊이 있는 것들이 나온다. 살 속, 피부 속에 있는 것도 기어 나오더라”고 얘기했다. 

해수어를 건져낸 물에는 하얀 건더기가 가득 떠다녔다.

이를 본 해수인TV는 “잘 보면 해수인이 때 밀어 놓은 것처럼 보이지만 이게 다 기생충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뜰채로 기생충을 담았다.

유튜브 '해수인TV' 채널

가까이서 본 기생충들은 언뜻 봐도 수 백마리에 달했다.

해수인TV는 바닷물고기에 여러 기생충의 종류가 존재한다고 언급하면서 제거한 기생충도 마찬가지라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은 게재된 지 이틀만에 조회수 12만을 기록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이게 뭔데 징그러움과 시원함이 섞여 있지?”, “집에서 키우는건 기생충이 어디서 오는건지 궁금하네”, “썸네일보고 요리 영상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기생충이라니!!”라는 댓글을 달았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