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 B 스페셜’ B1A4X코요태X규현X더보이즈 총출동... 신개념 XR라이브 무대의 향연

기사입력 2020.10.26 5:44 PM
‘PARTY B 스페셜’ B1A4X코요태X규현X더보이즈 총출동... 신개념 XR라이브 무대의 향연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대세 K-POP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네이버 NOW. ‘ARTY B 스페셜’이 온에어 된다.

‘PARTY B’는 ‘빌보드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린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XR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뮤직쇼다. 매주 월요일 빌보드 K-POP 차트를 소개하는 ‘PARTY B’가 방송되며, 매월 말 빌보드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을 초대하여 XR라이브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PARTY B 스페셜’이 방송된다.

지난 9월 론칭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 <PARTY B 스페셜> 첫 방송에는 NCT 127, ITZY(있지), 송가인, 청하, TREASURE(트레저), AB6IX, 슈퍼주니어-D&E, 크러쉬, 제시 등 아홉 팀의 K-POP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40만 여명이 시청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친 <PARTY B>는 매달 가장 주목받는 K-POP 아티스트들의 메가 스케일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그 시작을 알리는 26일 방송에는 규현, 더보이즈, 위키미키, 우주소녀 쪼꼬미, 던, B1A4, 코요태 등 총 7팀의 KPOP 가수들이 출연해 가상의 XR 스테이지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특히, 코요태는 이날 방송을 통해 27일 발매 예정인 신곡 ‘삭제’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효리가 직접 신곡의 작곡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빌보드 K-POP 차트를 리뷰하는 ‘PARTY B’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온에어 되며, 이특과 신동이 호스트를 맡아 진행한다. 매월 말에는 한 달 동안 빌보드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PARTY B 스페셜’이 온에어 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네이버NO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