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박보검·신동미와 밝은 미소 "'청춘기록' 아프고 설레면서 많이 공감했다"

기사입력 2020.10.26 11:03 PM
설인아, 박보검·신동미와 밝은 미소 "'청춘기록' 아프고 설레면서 많이 공감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설인아가 '청춘기록' 특별출연 소감을 전했다.

26일 설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소감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드라마에서 함께 한 박보검, 신동미와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즐거웠던 촬영을 추억했다.

설인아는 "특별출연 아닌 듯 특별출연이었던 지아입니다. '청춘기록' 마지막을 앞두고 먼저 지아로써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되었습니다"라면서 "좋은 스토리, 청춘 그리고 앞으로 살아갈 나날들에 대한 메세지를 주는 청춘기록 덕분에 저 또한 많이 공감하고 한편으론 가슴도 아프고 함께 설레일 수 있어 기뻤다"고 전했다.

이어 "지아는 15화에서 인사드리지만 마지막화까지 시청자 한분한분 자신만의 가슴 속에 고이 남도록 청춘기록을 아름답게 담아보세요!"라고 말한 설인아는 "저 또한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고 인사했다.

한편 설인아는 tvN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사혜준(박보검 분)의 전 여자친구로 특별출연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설인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