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호국 음악회’ MC로 軍 첫 공식행사... ‘서복’ 깨알 홍보까지

기사입력 2020.10.27 11:20 PM
박보검, ‘호국 음악회’ MC로 軍 첫 공식행사... ‘서복’ 깨알 홍보까지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군 복무 중인 배우 박보검이 ‘2020 대한민국 해군 호국음악회’의 MC로 분하며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박보검은 27일 유튜브에서 생중계 된 ‘2020 대한민국 해군 호국음악회’의 MC로 네티즌들과 만났다.

박보검은 “지난 8월 해군에 입대해서 무사히 훈련을 마치고 이곳 제주도에서 공식 행사를 함께하게 됐다”며 첫 공식 행사에 임하는 소감을 나타냈다.

이어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서복’,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깨알 홍보를 덧붙이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서복’은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으로 만들어진 실험체 서복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2월 개봉한다.

이날 ‘서복’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된 가운데 공유는 군 복무로 함께하지 못한 박보검의 부재에 아쉬움을 표했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 8월 31일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 기초군사훈련을 수료하고 자대배치됐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2020 대한민국 해군 호국음악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