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도전 함께" 에이전트 H, 유튜브 활동 복귀 선언

기사입력 2020.10.28 1:18 PM
"더 많은 도전 함께" 에이전트 H, 유튜브 활동 복귀 선언

유튜브 '미션 파서블' 채널

가짜사나이 교관 에이전트 H가 유튜브 활동 복귀 소식을 알렸다.

에이전트 H는 지난 27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이러한 내용을 담은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요원분들께 너무 걱정을 끼쳐드린 것 같아 죄송스런 마음"이라며 "이런 시간 속에서 여러분들께서 정말 많은 응원을 해주시고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셔서, 저에게는 너무나 따뜻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 따뜻한 응원과 마음을 하나라도 놓치기 싫은 마음에 더 큰 마음을 가지고 더 큰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하는 요즘"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직 부족한 제가 이런 소중한 마음들에 보답을 할 수 있을까 늘 고민"이라면서 "우리 요원님들이 한 번이라도 더 웃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에이전트 H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속에서도 저희를 잊지 않고 기다려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제가 여러분들을 먼저 떠나는 일은 절대 없을테니 더 많은 도전, 더 좋은 일들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그러면서 "목요일 저녁 8시 영상을 통해 찾아뵙겠다"며 유튜브 복귀를 알렸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에이전트 H는 가짜사나이 2기 가학성 논란이 계속되자 지난 15일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앞섰고, 그러한 마음이 실망스러운 모습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사과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조금 더 정진할 수 있도록 동료들과 함께 재정비하여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영상 업로드 잠정 중단을 선언했다.

에이전트 H의 복귀 소식에 구독자들은 "항상 응원한다", "저희도 먼저 떠날 일 없다", "돌아와줘서 고맙다", "글에서 진심이 느껴진다"며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박혜성 기자 pteriou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