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전 여친이라는 여성의 사생활 폭로..."10명과 바람피웠다"(사진 4장)

기사입력 2020.10.29 11:27 AM
'엑소' 찬열 전 여친이라는 여성의 사생활 폭로..."10명과 바람피웠다"(사진 4장)

인스타그램 'real__pcy' /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엑소의 멤버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의 폭로 글이 게시됐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저는 ㅇㅅ 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씨는 해당 글과 함께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화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자신이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는 A씨는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는다"라며 찬열이 자신과 교제 당시 다른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A씨는 2017년 10월 찬열의 연락을 받고 썸을 타다 교제를 시작했으며 최근 3주년을 앞두고 이 같은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 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라고 폭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A씨는 그 여성들은 걸그룹,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등 여러 직업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A씨는 "나만 빼고 네 주위 사람들은 너 더러운 거 다 알고 있더라"라며 "나랑 네 팬들만 몰랐다.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는다. 네가 사람 새X면 적어도 내 지인들은 건드리지 말았어야지"라고 말하기도 했다.

끝으로 A씨는 "여자 문제로 음악 생활에 문제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네 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어. 이거 말고도 내가 입 열면 더 일 커지는 건 이야기 안 할게. 세상 사람들이 얼마나 네가 나쁜 X끼인지 알았으면 좋겠어"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해당 글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고 원본글은 현재 삭제됐다.

다만 찬열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서는 어떠한 입장도 내놓고 있지 않은 상태다.

온라인 커뮤니티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