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염보성, 전역 기다려준 여자친구와 이별..."다신 연애 안 할 것"

기사입력 2020.10.30 2:58 PM
BJ 염보성, 전역 기다려준 여자친구와 이별..."다신 연애 안 할 것"

아프리카TV 'A-염보성!!' / BJ 염보성, 응지 커플

BJ 염보성이 군 전역을 기다려준 여자친구 BJ 응지와 헤어졌다.

30일 새벽 2시께 염보성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예고 없던 갑작스러운 생방송에도 약 1만 명에 가까운 시청자가 몰렸고 염보성은 "인생이 쉽지 않네요. 여러분이 존경스럽습니다"라며 운을 뗐다.

울먹거리던 염보성은 "헤어졌습니다. 방송 열심히 하다 보니까 바빠서 여자친구를 잘 챙기지 못한 게 컸던 것 같다"라며 응지와의 이별 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는 "내 방송이 자리 잡은 것도 아니고 가야 할 길이 멀다. 일 욕심이 있어서 잘 못해줬다"라며 바쁜 스케줄 때문에 헤어졌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 'A-염보성!!'

그러면서 "염보성, 응지 커플 좋아해 주셨던 분들에게 죄송하다. 응지도 잘 됐으면 좋겠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사과했다.

끝으로 염보성은 "앞으로 여자 사귀는 일 없을 거다. 여자한테 찝쩍대는 일도 없을 거다. 누군가를 좋아하기엔 내가 부족하다"라며 여자 BJ들과 엮이지 않겠다고 선언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잘 됐다. 앞으로 얽매이지 말고 마음껏 방송해보자"라는 쪽과 "이번엔 오래갈 줄 알았는데 아쉽다"라는 쪽으로 나뉘고 있다.

한편 이별 소식과 함께 염보성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BJ 응지와 관련된 영상이 모두 삭제됐으며 응지 역시 개인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